현재 노동청, 이민국 수속이 많이 느려진 상태입니다.
1차 단계인 적정임금 신청시 소유시간이 8~12개월까지 늘어난 상태인데 3순위 비숙련 취업 이민의 영주권 문호도 2020년도에 있으니 2022년 11월 현재 상황은 예전처럼 2년만에 영주권 취득하는 것은 현재는 어렵다는 것을 의미입니다.
유학생의 입장에서는 영주권 수속 및 취득 기간이 신분을 유지하고 있는 기간 안에 진행해야 가장 효율적이기 때문에 수속기간이 길어질수록 불안한 마음이 커질 수 있습니다.
또한 한국 경제가 어려워질수록 유학생들에게는 좋은 환경이 아니죠. 한국 대기업 취업도 현재 많은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유학생의 경우 미국에서 공부를 한 뒤 현지에서 경력을 만들고 한국으로 들어갔을 때 경쟁에서 이길 수 있으며 좋은 대우를 받을 수 있습니다. 그러나 H-1 Visa는 하늘에 별따기이고 OPT 기간 중에 영주권 수속을 들어가서 영주권을 취득하는 것은 불가능하기에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학생 신분일 때 영주권 수속이 들어가는 방법입니다.
은행에 가서 대기 번호표를 뽑고 순서를 기다리듯 미국 영주권 취득도 내 순번이 오려면 우선 순위 일자를 빨리 받을 수록 유리한데 가장 효율적으로 빠르게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기 위해 바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.
TIS 이주공사가 진행하고 있는 ‘믿을 수 있는‘ 영주권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.
1. 간병인 취업이민
캘리포니아주 2023년 1월 접수예정
– 간병인 취업이민은 메디컬 헬스워커로서 영주권 소지자 이상 만이 근무가능
– 수속이 다른 케이스보다 빠르고 랜덤 감사 거의 없음
2. 웨어하우스 취업이민
캘리포니아주 2023년 2월 접수예정
쉬핑 관리자 포지션으로 회사는 대기업, 튼튼하고 안정된 회사입니다.
3. 캐쉬어 취업이민
캘리포니아주 2023년 3월 접수예정
– 북가주에 위치한 빵집 캐시어 구함
– 유명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샵에서 일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
미국 영주권 상담 문의 : 213-245-8423
이메일 문의 : info@bocabroadrecruiting.com